본문 바로가기
내 마음대로 글쓰기

구글 애즈 계정 만들기

by ★§●※◆ 2022. 1. 11.

 

구글 애즈 계정 만들기

수익형 블로그 포스팅을 하기 위해서 중요한 것이 키워드라고 할 수 있는데 내가 사용하는 키워드가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조회를 하는지 그리고 수익성은 얼마나 되는지 알고 주제에 맞는 키워드를 정해서 포스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구글 애즈 계정 만들기 필수로 해주시는 게 좋습니다.

 

같이 알아두면 좋은 티스토리 블로그 운영 팁

티스토리 블로그 구글 방문자 증가 시키는 방법

티스토리 블로그 네이버 검색 노출 시키는 방법

티스토리 블로그 구글 애드센스 승인 받는 방법

 

구글-애즈
구글 애즈

1단계: 구글 애즈 홈페이지를 들어가면 이렇게 화면이 나오시는 것을 볼 수 있는데 상단에 있는 파란색 시작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구글-애즈
구글 애즈

2단계: 구글 애즈 새 캠페인 창이 뜨는 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 통화수 늘리기, 웹사이트, 오프라인, 동영상 등 체크할 필요 없이 밑쪽에 위치한 전문가 모드로 전환을 클릭합니다.

 

구글-애즈-캠페인
구글 애즈 캠페인

3단계: 전문가 모드의 새 캠페인 화면이 나오는 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 여기서 보이는 판매, 브랜드 인지도 및 도달 범위, 리드, 앱 프로모션 등은 그대로 두고 밑쪽에 파란 글씨로 표기되어 있는 캠페인 없이 계정 만들기를 클릭해줍니다.

 

구글-애즈-시간
구글 애즈 시간

4단계: 청구서 수신 국가, 시간대, 통화를 대한민국으로 바르게 설정되어 있는지 나중에 이 설정을 변경할 수 없으므로 정확하게 선택해주신 후 계속 버튼을 눌러줍니다.

 

구글-애즈-계정-만들기-완료
구글 애즈 계정 만들기 완료

5단계: 모든 절차를 완료했습니다.라는 문구가 나온다면 구글 애즈 계정 만들기 성공을 했다는 내용이고 이이서 바르게 계정이 생성되었는지 확인을 위해 계정 탐색 버튼을 눌러줍니다.

 

구글-애즈-계정-만들기
구글 애즈 계정 만들기

마지막으로 모든 캠페인 창이 뜨신다면 정상적으로 구글 애즈 계정 만들기 완료되었고 상단에 위치한 도구 및 설정 클릭을 해주신 다음 왼쪽에 위치한 키워드 플래너를 들어가서 키워드 조회 후 포스팅을 작성해주시면 됩니다. 보다 편한 블로그 활동을 하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