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은 행복

대구 무한리필 고기집 가볼만한 곳

by ★§●※◆ 2022. 1. 10.

오늘은 일을 마치고 배도 고프고 밥을 어디서 먹을지 고민하다가 고기가 먹고 싶어서 대구 동구에 위치한 무한리필 고기집 무한갈비아끼면망한다 가보았는데 이름부터가 특이했고 어떤 종류의 고기들이 있을지 궁금했습니다. 찾아봤을 때 가성비와 맛 평이 좋아서 기대가 됐었던 것 같고 배고파서 많이 먹을 수 있을 것 같았습니다.

 

삼겹살
삼겹살

처음은 삼겹살을 굽기 시작했었는데  고기 자체가 엄청 두툼에서 조금 질기지 않을까  생각했었는데 전혀 그렇지 않았고 육즙 가득하고 맛있었던 것 같습니다. 요즘 고기를 너무 많이 먹으러 다니는데 항상 먹어도 질리지 않는 것 같고 오늘은 무한리필이라 더 많이 먹을 것 같았습니다.

 

비빔냉면
비빔냉면

고기는 갈매기살 삼겹살 돼지갈비 목살 막창 등 다양하게 있었는데 무한리필이라 부담 없이 먹고 싶은 고기를 들고 와서 먹을 수 있었는데 품질이 좋았던 것 같습니다. 고기만 먹기에는 부족한 것 같아서 비빔냉면을  주문했었는데 가격 대비 양도 많고 괜찮았습니다.

 

라면
라면

다른 무한리필 집보다도 다양한 종류의 음식들이 있었는데 그중에 라면도 있어서 끓여 먹었는데 고기를 많이 먹어서 조금 느끼했던 속이 라면을 먹으니 풀리는 것 같았습니다. 그리고 밥도 무한리필로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된장찌개를 주문해서 밥까지 먹었더니 나중에는 배가 너무 불렀고 카운터에서 계산하고 나온 뒤에 소화를 시키려고 조금 걸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