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 마음대로 글쓰기

잉글리쉬불독 너무 귀엽다

by ★§●※◆ 2022. 1. 6.

 

일을 마치고 저녁을 먹으려고 가고 있는 중이었는데 애견샵들이 줄줄이 있는 길이여서 고양이, 강아지를 구경하면서 지나가고 있었습니다. 다양하게 많은 종류의 강아지들이 있었는데 그중에서 가장 많은 강아지는 역시 포메라니안이었는데 작고 귀여워서 선호도가 높은 것 같고 요즘은 비숑과 말티푸도 많이 키우시는 것 같았습니다.

 

잉글리쉬 불독

지나가다가 우연히 발견한 인글리쉬불독 앉아서 그저 바라보고 있는데 너무 귀엽고 뜨거운 시선으로 사람들을 보고 있었는데 가는 길을 멈추게 하는 마법이 있는 것 같았습니다. 먼가 슬픈 것 같은 느낌도 들고 아무 생각 없이 그냥 보는 것 같기도 했는데 이상하게 자꾸 눈이 가고 지나가는 분들도 발을 멈추고 너무 귀엽다고 말을 하시면서 보고 있었습니다

 

잉글리쉬불독

좀 더 가까이서 지켜봤는데 잉글리쉬불독 너무 작은데 쭈글쭈글하고 보고 있는 모습이 너무 웃겼던 것 같습니다. 제가 이쪽저쪽으로 움직이면 몸은 절대로 안 움직이는데 눈만 왔다 갔다 하는 모습도 너무 귀여웠고 집에 말티즈 한 마리를 키우고 있는데 강아지 한 마리 더 키우고 싶은 생각이 들었습니다.

 

잉글리쉬불독

엉덩이가 무거워서 그런 건지 서서 움직이는 모습도 보고 싶었는데 일어날 생각이 없는 것 같았습니다. 아는 지인분 중에 잉글리쉬불독을 키우시는 분이 있는데 조금 크기가 있어서 처음 봤을 때 살짝 겁이 났었는데 이렇게 작을 때 모습을 보니까 너무 귀여워서 한번 안아보고 싶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