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은 행복

해피치즈스마일 떡볶이 맛집 돈까스 플레이트 푸짐하고 맛있는 곳

by ★§●※◆ 2022. 1. 8.

 

대구 동성로 중앙로역 인근에 위치한 해피치즈스마일 떡볶이랑 돈까스 플레이트가 맛있는 곳이라 가끔 생각날 때 찾아서 먹으러 가는데 항상 손님들이 많아서 웨이팅을 해야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대구, 대전, 경산, 양산 등 여러 지점이 있고 저처럼 떡볶이, 돈까스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좋은 곳인 것 같습니다.

 

해피당볶이

해피치즈스마일에서만 맛볼 수 있는 해피당볶이인데 떡볶이는 안 맵게, 보통. 맵게 이렇게 3가지 단계로 나누어져 있어서 취향별로 주문할 때 직원분에게 말을 해드리면 되는데 저는 제일 매운맛으로 골랐고 당볶이는 위쪽에는 당면 튀김이 올려져 있는 떡볶이인데 색다르고 맛있어서 해피치즈스마일 올 때면 항상 주문해서 먹는 메뉴인 것 같습니다.

 

당면튀김

처음 나올 때 떡볶이 위에 당면 튀김이 나오기 때문에 바삭하게 먹으려면 따로 접시에 빼주는 것이 좋은 것 같습니다. 그냥 먹을 때는 바삭하고 찍어서 먹을 때는 촉촉하기 때문에 두 가지 맛으로 먹을 수 있어서 좋은 것 같고 매운 떡볶이소스 자체가 맛있어서 그런지 전혀 느끼하지 않고 맛있게 먹었습니다.

 

돈까스 플레이트

해피치즈스마일 방문하는 대부분의 손님들이 주문하는 메뉴 중에 하나가 돈까스 플레이트인데 안삼, 등심, 통 모짜렐라 치즈 튀김을 한 번에 먹을 수 있어서 좋고 가격 대비 양도 많아서 많이들 드시는 것 같습니다. 생각을 해보니 저도 해피치즈스마일 많이 왔었는데 돈까스 플레이트를 안 시킨 적이 한 번도 없을 정도로 가성비 그리고 맛이 좋습니다.

 

안심 돈까스

투툼 한 안심 돈까스 식감이 전혀 퍽퍽하지 않고 소금만 찍어 먹어도 맛있는데 가장 맛있게 먹는 방법은 해피치즈스마일 돈까스 플레이트를 주문하면 와사비소스를 같이 주는데 거기에 찍어 먹으면 느끼함도 사라지고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등심은 안심보다는 식감이 좀 더 있는 편인데 각각 부위 특유의 맛이 잘 느껴져서 좋았습니다.

 

이번에 들렸던 곳은 해피치즈스마일 중앙점이었고 평소에는 삼덕점을 자주 가는 편인데 중앙점은 처음 와봤지만 역시 언제 먹어도 맛있는 것 같고 늘 애정 하는 떡볶이, 돈까스 맛집인 것 같습니다.

'맛집은 행복' 카테고리의 다른 글

족발 막국수 주먹밥 맛집  (0) 2022.01.16
대구 무한리필 고기집 가볼만한 곳  (0) 2022.01.10

댓글